JK WEBZIN
2호 20주년 개원기념호

이 곳은 성형외과인가 카페인가.

지금까지 이런 카페는 없었다. JK Cafe

JK WEBZIN / Food & Place

직원, 고객, 호텔투숙객 모두를 위한
인하우스 카페

JK성형외과 1층 정문과 왼쪽 주차장 사이 벽에 있는 큰 창문.
종종 커피를 Take Out 하기위해 줄을 섭니다.

성형외과이지만, 1층 로비에서 마시고 가도 되고, 테이크아웃해도 됩니다.
물가가 비싼 압구정에 있지만, 저렴한데 커피맛은 좋은 신기한 이 곳.

일반 고객, 성형외과 직원, 성형외과 고객, 호텔투숙객 모두를 위한 이 곳은 JK Cafe 입니다.

One. 성형외과 고객을 위한 Cafe JK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분들은 아메리카노, 녹차, 주스 중 한가지를 제공합니다. 물론 다른 음료도 주문해 마실 수 있습니다.

Two. 일반 고객을 위한 Cafe JK성형외과를 방문하는 고객이 아니더라도 언제든 원하는 메뉴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Three. JK 전직원도 매일 아침 카페에서 조식을 받습니다.
JK직원 및 JK 건물 내 호텔 이용객을 위한 Cafe 따뜻한 마음, 친절한 미소는 행복한 직원에게서 나오겠죠?
조식은 김밥/샌드위치/토스트/주먹밥 중 한가지, 커피 한 잔 입니다.

뿐만 아니라 JK Cafe는 건물 내에 있는 호텔에 숙박하는 환자분들의 식사도 맛있게 조리해드린답니다!

매니저가 추천합니다! 추천 Menu Best 3!

1. 단호박주스

붓기제거, 식사대용으로 아주 좋은 단호박주스. 오로지 단호박과 우유, 꿀만 들어가기에 몸에도 좋은 스테디셀러.
아이스가 기본이지만, 몸이 안좋을 때 회복하며 먹고싶다며 따뜻하게 만들어달라는 주문도 있을 정도로 인기있는 메뉴.



2. 레몬 티

수제로 만든 레몬청으로 만드는 레몬티가 Best 2!
레몬에이드를 따뜻하게 해달라는 특이한 주문이 있을 때, 레몬티를 만들어드리면 100%만족한다는 상큼달달한 마법의 티.



3. 칠리핫도그

핫도그에 들어가는 소스가 무려 직접만든 수제 소스. 소시지도 씹으면 톡톡 터지는 맛있는 소시지로,
만족도가 높은 한끼식사대용 핫도그.

Interview -
매니저님, 궁금해요!

Q. 어떤 원두를 사용하시나요?

고소한 맛이 강한 블렌딩 원두를 사용해요. 에티오피아, 콜롬비아, 브라질, 예가체프가 조화롭게 섞여있고, 예가체프 비율이 높은 편입니다.



Q. 기억에 남는 손님이 있나요?

음. 처음 들어보는 언어를 쓰시는 고객분이 오셨을때 좀 당황한 적이 있어요. 영어를 사용하시는 손님들은 단어로 어느정도 알아듣지만, 러시아어나 다른 언어는 주문을 받기가 쉽지 않걱든요. 그럴땐 여전히 친절하게 웃으며 양해를 구하고, 코디네이터분들께 도움을 구하죠. 대부분 잘 기다려주시고 고맙다는 인사도 해주세요. 순간적으로 당황스럽긴하지만, 다양한 국가의 고객이 오시는 성형외과 안에 있으니 당연한 일이죠.



Q. 언제 가장 뿌듯하신가요?

뻔하지만, 정말 제가 만들어드린 음료, 음식이 맛있다고 해주실때 제일 뿌듯해요. 참 친절하다는 말씀을 해주실 때도 정말 보람있어요.